친구데리고갈만한곳ㅜㅜ
글쓴이
- 2014.06.26. 01:39
- 1161
친구가 놀러오는데
저도 부산사람이 아니예요...
아는 곳 있으면
하나만이라도..추천부탁드려요ㅜㅜ
학교근처, 서면, 남포동
안 가려요..
1. 점심식사..그냥 파스타나 이런거
괜찮은데 아시나요?
아니면 걍 점심먹기 좋은 음식점..ㅠㅠ
2. 치맥! 어디가 좋나요ㅠ
3. 빙수같은거..디저트 맛있는곳?
4. 부산 첨오는 애 보여줄만한거
여기서 하나만이라도 좋으니
답변 부탁드립니다ㅜㅜㅜㅜㅜㅜ
저도 부산사람이 아니예요...
아는 곳 있으면
하나만이라도..추천부탁드려요ㅜㅜ
학교근처, 서면, 남포동
안 가려요..
1. 점심식사..그냥 파스타나 이런거
괜찮은데 아시나요?
아니면 걍 점심먹기 좋은 음식점..ㅠㅠ
2. 치맥! 어디가 좋나요ㅠ
3. 빙수같은거..디저트 맛있는곳?
4. 부산 첨오는 애 보여줄만한거
여기서 하나만이라도 좋으니
답변 부탁드립니다ㅜㅜ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수변공원에서 광안대교 보면서 회먹기 ㅋㅋㅋ
0
0
활동적인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다래나무
제가 회는 못먹는데ㅋㅋ 친구를 위해 고려해볼게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심꼭부산음식아녀도되면동래시외버스터미널근처에 옛맛칼국수춫천합니다. 칼국수흔한음식이지만이칼국수는이집밖에못먹어봐요.친구가집에가서도계속생각날맛이예요.배고프네요.부산처음오는사람은광안대교나해운대가보고싶어하더라구요.끌리는곳으로가세여.저녁식사는위에분말씀대로광안리쪽수변공원가서회한사리하는것도좋겠네여.치맥은맥주위주면암데나 가서드세요^^
0
0
과감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시금치
오 ㅋㅋ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시티투어버스타고 같이 돌아다녀보세요 ㅎㅎ
0
0
뛰어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자주달개비
날도 더운데 그것도 좋네요ㅎㅎ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격이 만오천원으로 올랏을꺼에요 ㅎ 타 지방사람들 부산시티투어타고 다니면 재밋다고 하더라구요 ㅋ
0
0
뛰어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운대 밤에가면 거리공연도 많이 합디다! 홍대처럼ㅋㅋㅋ
0
0
코피나는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