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성적 ㅠㅠ
글쓴이
- 2014.06.26. 01:52
- 1779
개과다니는데 공부해도 b밖에못받는데 과가안맞는건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방법 혹은 공부량의 문제?
0
0
미운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과목이라도 교수님이 자신과 안맞을수도있음..
0
0
피로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과는 공부 더 많이 해야되요 어떤 과목이고 얼마나하셨는지 궁금
0
0
도도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전하고 개과는 성적 그지같기로 유명하던데.
전자회로 백광렬. 유체역학 안득만.
전자회로 백광렬. 유체역학 안득만.
0
0
예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과에서 비받으면 잘하는건데ㅋㅋ
어느수업 들어가도 70% 비 다채워주는 교수님 없습니다.
50%로 안될텐데
어느수업 들어가도 70% 비 다채워주는 교수님 없습니다.
50%로 안될텐데
0
0
난폭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