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거품 제발 터졌으면 좋겠네요
- 2014.06.26. 13:10
- 1563
저희기 직장 가지고 3억 모을라면 뭐 빠지게 모아야되는데 짜증이 너무 나네요
서울 집 값을 보면 아직 부산 집 값은 더 오를꺼라는데 미치고 환장하겠습니다
제발 중산층이 무너지고 자시고간에 거품이 빠졌으며 좋겠습니다 그리고 제발 이 미친 것 같은 선분양 후시공은 정부에서 하지 못하게 했으면 좋겠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장점 보다는 단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 것 때문에 생기는 문제가 많은데 그 중에 거품을 만드는데 일조하는 것 같습니다 선시공 후분양이 제발 빨리 시행되면 좋겠네요
얼마전에 이사를 했는데 아파트가 형편 없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너무 높아서 짜증나서 적었습니다
그 정도 돈이면 훨씬 잘 지을 수 있을껀데 ㅠㅠ
취직해서 돈 겨우 모아 이따위 집 살 생각하니 답이 안 나오네요 그냥 넋두리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당 1000이면 거의 롯데캐슬에 맞먹는데.. 롯데캐슬은 지어진지 좀 되기는 했지만..
장난아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신에 그때는 우리나라 경제 휘청 할테죠
우리나라가 사람들이 가진 재산 중 부동산 비율이 높은 나라 입니다
얼마전에 기사로 떳었죠
집이 재화처럼 되어 버려서, 집 가지고 장난질 해서 그렇습니다
부모님세대에는 부동산으로 돈버는게 있어서 투기의 대상이었지만
앞으로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아직 주택 보급률이 선진국에 못미쳐서 계속 아파트 짓고 있다고 하지만
지금 짓는 아파트들도 분양이 안되어서 건설사들 줄도산 많이 나고 있습니다
부산권 건설사인 벽산건설도 부도 났습니다
다만 정부에서 주택거품이 한꺼번에 꺼지면 나라 경제가 휘청하니까
-경제 중심인 중산층이 부동산 재산이 많은데, 부동산 꺼지면 중산층 다 빚더미 입니다-
계속 붙잡고 있는겁니다
결론적으로 앞으로는
계속 이런 상황이 지속되는데 언제까지 지속될진 모르겠고,
부동산 거품이 꺼질 때가 온다면 우리나라 경제가 휘청해서
일본처럼 잃어버린 10년이 올거라 예상됩니다
(그냥 전부다 제 생각이에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부산에 왜 집을 삼?
절대 가격 오를 일 없는 망한 도시인데
차라리 은평뉴타운이나 일산 동탄 용인 분당같은 수도권
하다못해 대전이나 세종시같은 인구유입 발전가능성 있는 동네 집을 사지 ㅋ 부산은 이미 망한도시 부산대도 마찬가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는 집이라도 샀네 ㅡ
집값보면 돈모을 엄두가 안난다
티끌모아 티끌 에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도권 평균 출근 시간이 62분임.
3억짜리집에서 1시간떨어진곳이면 절대3억안하는데
자기가 비싼곳 생각해놓고 부동산거품잼ㅋㅋㅋ
차라리 다른 이유를 대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만낮춰도 수두룩 빽빽인디ㅋ그래놓고 거품탓.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징징이죠
싼곳 많은데
자기가 비싼곳찾아놓고
아파트 안좋다고 징징징지이이이이이잉
그래놓고 부동산거품탓!!
지금구했다는 그곳에서 반경 1시간 내에 더 싼가격에 더 좋은 아파트가 없을것 같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품이 무슨 보글보글찌개도아니고 한번에 우루루생김?
답변안해도됨ㅇㅇ
제가수준떨어지는거겠죠ㅎㅎ
결국 눈높아서 생기는 일들인데ㅎㅎ
수고하쇼잉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세로 계속 사는게 좋지.
집 값 언제 바뀔지도 모르는데 구매한 님 탓.
물론 자가라는 편안함이 있겠지만 요즘 전세가 대세입니다.
그리고 부산 아파트값 못 올라갑니다. 해운대 정도면 몰라도 아파트값 올라갈 수 없는 도시가 부산임.
성장동력이 없는 도시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