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입문하려는 2학년인데요!!!
글쓴이
- 2014.06.26. 16:40
- 1252
안녕하세요선배님들!! 제가여쭤볼게있는데요
이제토익공부좀방학때하려고 입문하려는데
파고다 유앤아이 갈생각이에요! ybm은 사람이 너무많아서 안가려구요ㅠㅠ
일단 글로벌영어패스 850이목표인데
850반을들어가야하나요? 아니면
기초잡을수있는 낮은반 들어가야하나요~?
추천부탁드립니다^^
영어실력은수능영어3등급맞았어요 ㅠㅠ
이제토익공부좀방학때하려고 입문하려는데
파고다 유앤아이 갈생각이에요! ybm은 사람이 너무많아서 안가려구요ㅠㅠ
일단 글로벌영어패스 850이목표인데
850반을들어가야하나요? 아니면
기초잡을수있는 낮은반 들어가야하나요~?
추천부탁드립니다^^
영어실력은수능영어3등급맞았어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3학년때 하세요
0
0
배고픈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구슬붕이
ㄹㅇ
0
0
겸손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금송
ㄹㅇ
0
0
화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이 거의 인정기간이 2년이에요.. 3학년때 해도 됩니다.
영어 회화 하세요.
영어 회화 하세요.
0
0
보통의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