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6시에 전부나오나요?
글쓴이
- 2014.06.26. 17:01
- 2227
안나오는과목없이??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이 입력안했으면 안뜸
0
0
치밀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때 서버가 열리고 교수님이 성적 입력하셨으면 뜨는거래요
0
0
천재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왠지 이번에는 안열릴듯여
0
0
해괴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렸네용 교수님이 입력하셨음 뜰거에요!
0
0
신선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