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전에 누가 고학번은 상담안해도 확인된다고 했는데 안되네요
글쓴이
- 2014.06.26. 18:01
- 1449
으헝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 09인데 상담받았어욬ㅋㅋㅋ 받아야 뜨는거같어요
0
0
유치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깨꽃
상담하는거 지금은 안되는거죠? 취업을 벌써해버려서 부산에 없어서 상담을 안했는데 하러가야되는건가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사에 한번 문의해보세요ㅜㅜ 저두 얼마전에 했거든요
0
0
유치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깨꽃
아 서울인데 교수님시간되면 주말에라도 내려가봐야겠네요 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낚임....
0
0
다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4학년은 좀 봐줘야되는거아닌가 친구들 죄다 면담해야되는지조차몰라서 단체로 못보고있음
0
0
육중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마 진짜 못 볼 줄이야...ㅠㅠ
0
0
날씬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