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술활용 s는 뭐죠?
글쓴이
- 2014.06.26. 18:04
- 1142
P/F 아닌가요..? S라고 떠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저도 Sㅋㅋㅋ뭐죠?ㅋㅋㅋㅋ
0
0
따듯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uccess / fail ?
0
0
나약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부터 석세스/언석세스 로 바꼇다고 하네요
0
0
똥마려운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우단동자꽃
아하ㅋㅋㅋ넵ㅋㅋㅋ고맙습니다
0
0
따듯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F가 이번학기부터 S/U 로 바뀌었대요...
0
0
잉여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계산은 어케하는거져?
0
0
엄격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단풍나무
네이버에 학점 계산기 쳐보셈
0
0
억쎈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