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면담 뭔가요? 글쓴이 2014.06.26. 18:18 1210 2 고학번인데요 지금 일하고 있는데 면담이 도대체 먼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난감한 두릅나무 14.06.26. 18:18 저두요 ㅜㅜ 0 0 난감한 두릅나무 댓글 내용 복사 저두요 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난감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귀여운 작살나무 14.06.26. 18:36 이제 지도교수님과 면담해야 성적확인이 가능하다고 그러더라구요. 면담 못하셨으면 성적확정될때, 등수까지 다 뜰때 그때 확인가능 하실듯요! 0 0 귀여운 작살나무 댓글 내용 복사 이제 지도교수님과 면담해야 성적확인이 가능하다고 그러더라구요. 면담 못하셨으면 성적확정될때, 등수까지 다 뜰때 그때 확인가능 하실듯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귀여운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귀여운 작살나무 14.06.26. 18:36 이제 지도교수님과 면담해야 성적확인이 가능하다고 그러더라구요. 면담 못하셨으면 성적확정될때, 등수까지 다 뜰때 그때 확인가능 하실듯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