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b제로 재수강
글쓴이
- 2014.06.26. 18:31
- 2126
재수강해서 b쁠로 올리는게 나을까요? ㅠㅠ
정정기간에 씨쁠로 내려달라해서..
정정기간에 씨쁠로 내려달라해서..
권한이 없습니다.
저같음 그냥 안고가요ㅋㅋ
0
0
무좀걸린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그런짓을.....
0
0
개구쟁이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후박나무
아 안하는게 낫나요? ㅠㅠ 교양 과목들도 다망해서 평점이 전체적으로 많이 안좋을거같아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안할래요 ㅎ
0
0
개구쟁이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만약 1학년이라면 합니다.
하지만 2,3학년이면 안함
0.5 올려봤자 얼마 안오르거든요...
하지만 2,3학년이면 안함
0.5 올려봤자 얼마 안오르거든요...
0
0
뛰어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인동
저 1학년인데....고민되네요ㅠㅠ 정말 듣기는 싫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듣기 싫으면 하지 마세요.
듣기 싫은거 또 듣다가 C에서 D내려간 애들 몇 봤습니다.
듣기 싫은거 또 듣다가 C에서 D내려간 애들 몇 봤습니다.
0
0
뛰어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마세요. 진짜 제일 쓸데없는 짓이에요
5
0
기발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병솔나무
네ㅠㅠ 그냥 담부터 올에이쁠 맞겠다는 심정으로 해야게ㅆ네요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다른걸 올리셈
0
0
배고픈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다른걸 올리셈
0
0
배고픈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다른걸 올리셈
0
0
배고픈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 ㄱㄱ
0
0
재수없는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낭비
0
0
빠른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너무시간낭비심함..특히 과제도 있다면 개망
0
0
초조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