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학점요;;
글쓴이
- 2014.06.26. 18:35
- 1376
전공은 A쁠인데
교필 고전읽기와토론이 비쁠에
교양 하나 3학점이 비쁠인데
이거 재수강도 못하고
솔직히 교양에서 에이 안나오니
뭔가 좀 그런데
선배님들 보니
씨로 내려달래서 재수강하시던데
그냥 있을까요..
평타는 친건가요..
열심히해서 속상ㅠ
교필 고전읽기와토론이 비쁠에
교양 하나 3학점이 비쁠인데
이거 재수강도 못하고
솔직히 교양에서 에이 안나오니
뭔가 좀 그런데
선배님들 보니
씨로 내려달래서 재수강하시던데
그냥 있을까요..
평타는 친건가요..
열심히해서 속상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힘좋은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부용
네 순간 정신이 나가서 착각했어요 흐힣ㅎㅎ 감사함당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해도 B+이상 못받습니다. C쁠로 내려서 재수강한다는 말은 첨 듣네요. 진짜 그런 사람이 있으려나;; 예전에 제가 1학년 때는 D부터 재수강되서 C받은 사람이 D로 내려서 재수강하는건 봤지만;;
0
0
활동적인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비비추
아 착각했어요ㅜㅋㅋㅋ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하셨네요
0
0
우아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미국나팔꽃
말이라도감사드려요ㅜ위로가되네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2학년 학고크리먹고 군대갔다와서 재수강하고 빡공해서 3.8로 만들고 공기업드갔네요 ㅎㅎ
0
0
우아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미국나팔꽃
헐ㅜㅜㅜㅜ저도 공기업 준비하려고하는데ㅜㅜ진짜ㅜㅜㅜㅜ부러워요 열심히해야겠어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강해도 A 못받습니다.
B+이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