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술활용 재수강할때 글쓴이 2014.06.26. 18:43 690 2 다른 강의 들어도 괜찮나요? 예를들어 엑셀 통과못해서 워드를 재수강한다던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점잖은 자운영 14.06.26. 18:43 무상관 0 0 점잖은 자운영 댓글 내용 복사 무상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점잖은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6.26. 18:43 점잖은 자운영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