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정정 해볼려는데요 팁좀주세요.
글쓴이
- 2014.06.26. 18:47
- 2516
c+받은과목 국장때문에 b로 올리고싶어서 교수님한테 부탁드려볼려는데
방학도 하고해서 어디 계신지도 모르겠고, 문자로 해도될려나요? 해주긴해주실까요?
어떻게 말해야 해주실까요.. 아시는분 팁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는거면 몰라도 글자바꾸기는 거의 불가능함
0
0
냉정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은 2.5만 넘어도 주지않나요?
0
0
명랑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자보다는 메일이 낫고 메일보다는 전화가 나을꺼 같아요. 문자로 사전에 먼저 연락드리고 전화해보세요.
0
0
가벼운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로 올릴라면 한명 내려야되는데..
0
0
가벼운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 모르겠고, 가서 빌어도 안 될수도 있음 ㅇㅇ
0
0
어리석은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성적올려달라는 애들 열에 열이 ㅋㅋ
장학금때문에 올려야된다고 한답니다ㅋㅋㅋ
저 이유는 절대 안먹히죠..
심지어 알파벳바꾸는거면..한명을 내려야된다는건데..
장학금때문에 올려야된다고 한답니다ㅋㅋㅋ
저 이유는 절대 안먹히죠..
심지어 알파벳바꾸는거면..한명을 내려야된다는건데..
0
0
정중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했던 팁이라면
씨제로에서 씨플올라간다면 이공장받는 상황이어서
이상황 잘설명드리고
씨플올려주시면 무슨일이있어도 다음학기 교수님수업 재수강한다고 빌었던적도
물론씨플받고 재수강하고 비플따왓죠
씨제로에서 씨플올라간다면 이공장받는 상황이어서
이상황 잘설명드리고
씨플올려주시면 무슨일이있어도 다음학기 교수님수업 재수강한다고 빌었던적도
물론씨플받고 재수강하고 비플따왓죠
0
0
싸늘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플에서 제로로 올려달라는거 절대안먹힘 제로에서 플이면 모를까
0
0
머리나쁜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상에 개인사 없는 사람들이 누가 있겠어요, 다 성적 잘받고 싶고 그런거지, 질문자께서 b로 올라가면 b받았던 학생 한명은 떨어져야합니다. 절대로 정당한 처사가 아니죠. 그냥 수용하세요. 한만큼 나온거에요, 만약에 시험에 문제가 있는거같으면 정중히 말씀드리고 확인하신다음에 교수님께 말씀드리세요, 그런경우 아닌데 이런글 올리시는거면 심정은 이해가 가다만 좋게만 보이지는 않네요.
1
0
신선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에서 B0 올라간다고 한 명 내려야한다?
어차피 비플이하 70퍼센트로 정해진 거 아닌가요
굳이 내릴 필요 없을 것 같은데요
어차피 비플이하 70퍼센트로 정해진 거 아닌가요
굳이 내릴 필요 없을 것 같은데요
0
1
다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거지짓 ;;
0
0
꾸준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