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대로 전과하신 분
글쓴이
- 2014.06.26. 19:09
- 775
제가 이번에 사회대로 전과를 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사회대로 전과하신분 있으시면 학점 어느정도로 성공하셨나요?
그리고 제가 총 평점은 3.6인데 전과하고자 하는 수업을 두개 들었는데 둘다 c+이 나왔어요 ㅠ 이러면 전과 힘든건가요?
혹시 사회대로 전과하신분 있으시면 학점 어느정도로 성공하셨나요?
그리고 제가 총 평점은 3.6인데 전과하고자 하는 수업을 두개 들었는데 둘다 c+이 나왔어요 ㅠ 이러면 전과 힘든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