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평점 2점대인데
글쓴이
- 2014.06.26. 19:18
- 1953
건강상의 이유로 결석도 잦고 공부도 열심히안해서 저런 어마무시한 성적이 나왔어요ㅠㅠㅠ
졸업전까지 4점대로 올릴수있을까요ㅠㅠ?
졸업전까지 4점대로 올릴수있을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2
조용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기하면 빠르죠
0
0
다부진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 과목을 전부 비쁠로 만들고 그외 학기들 모두 4.대 나오면 불가능한것도 아니죠
0
0
외로운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점대는 현실적으로 무리고 제가 2점 초반에서 3점 후반까진 올려봤습니다
0
0
상냥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 1학기 올F받고 복학해서 현재다메꾸고 3.87
공대입니다.
공부에흥미자체가없어서 걍 노신것도아니고
몸도않좋고하신거라
방학동안 요양잘하시고
다음학기부터 잘하시면 문제없어요
공대입니다.
공부에흥미자체가없어서 걍 노신것도아니고
몸도않좋고하신거라
방학동안 요양잘하시고
다음학기부터 잘하시면 문제없어요
0
0
허약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이면 충분요
0
0
참혹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고 두 번 받아놓고 졸업할 때 4찍는 경우도 있음. 똥 치우는 게 쉽지는 않지만 1학년 똥은 마음만 빡시게 먹으면 치울 수 있음.
0
0
개구쟁이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풀협죽도
저...그럼 b제로 받은것도 비플러스로 올리는게 좋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러려면 B를 C+로 내린 다음 재수강하겠다는 건가요?ㅋㅋ그러지는 마세요. 리스크도 크고, 0.5점 올라도 총점에 별 영향 안 끼쳐요.
0
0
개구쟁이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풀협죽도
네 앞으로 열심히 살겠습니당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림 안뜨겠지만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 합니다 저 맨처음 성적 2.7정도에서 지금 4점대 유지중입니다 충분히 가능해요 힘내세요!
0
0
배고픈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호박
감사해요~~ 열심히 메꿔보겟습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신챙기고 똑바로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