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구할때..
글쓴이
- 2014.06.26. 19:23
- 1111
지금 두곳에서 면접보라고하는데 두곳다 면접보고 둘다되면 골라가도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 업주들도 여러 명 면접 보고 골라서 데려가는데, 구직자도 여기저기 찔러놓고 골라 가면 돼요.
0
0
재수없는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할때도 원서 여기저기넣고 하는 거랑 같음
0
0
멍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정중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학원서 다붙고ㅎㅎㅎ 한군데만 가는거랑 마찬가지에요
0
0
해박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