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경영에 학점 3점 극초반이면
글쓴이
- 2014.06.26. 19:55
- 3431
취업 때 토익 900이상 만들지 않으면 매우 힘들겠지요?
대기업이나 시중은행이 아니라 그냥 지방은행, 중견기업 정도요. 뭐 개나소나 다 딴다는 금융자격증 A와 3종은 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요즘 Gs25보다 CU가 더 인기 있어요.
0
1
멍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힘들어요
0
1
처절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가죽나무
뭘 아시고 힘들다고 하시는건지요...??ㅎㅎ
하기나름입니다
하기나름입니다
0
0
수줍은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망초
저도 경영이고 학점 4점 초반에 토익 900 넘지만 서류 떨어진적도 있고 빡셉니다
0
0
처절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가죽나무
실례가 안 된다면 어디어디 집어넣으셨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가죽나무
뭘 아시는게 아니라, 학점이 안 좋으면 다른게 있어야죠, 저도 3점 극후반에 토익 950인데...이번 상반기 광탈했습니다...상대구요
어디넣었냐면 현대 계열사, 삼성 계열사, 농협 등 넣었는데...서통은 좀 되는데 인적성에서 탈락;;;
0
0
나약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행, 금융권은 힘들고 기업쪽이면 다른스펙, 자소서, 인적성에 달렸네요
0
0
우아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You can create something out of nothing.
취업 후에 '나 학점 3밖에 안되는데 은행들어왔다'
이렇게 말하고 싶으시지 않나요?
그럼, 한가지 방법이 있어요.
지금 할 수 있는 것을 찾아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광고였나요. 불가능?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실천만 한다면, 옳다고 생각해요.
취업 후에 '나 학점 3밖에 안되는데 은행들어왔다'
이렇게 말하고 싶으시지 않나요?
그럼, 한가지 방법이 있어요.
지금 할 수 있는 것을 찾아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광고였나요. 불가능?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실천만 한다면, 옳다고 생각해요.
0
0
청렴한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A는 돈이너무많이깨져서 별로 따고싶지도않던데
이과아닌 문과는 보통 학점4이상 토익900이상이 그냥 기본이고 그뒤로 전문자격증몇개있어야 그나마 취직안정권이죠
이과아닌 문과는 보통 학점4이상 토익900이상이 그냥 기본이고 그뒤로 전문자격증몇개있어야 그나마 취직안정권이죠
0
0
흐뭇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