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0에서 +로 바꿔보신 분 계시나요?

글쓴이
  • 2014.06.26. 20:05
  • 2905

있으시다면 어떤 식으로 하면 교수님을 잘 설득시킬 수 있는지 요령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학년인데 취업 때문에 +이 간곡히 필요하다고 하면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유능한 쇠별꽃 14.06.26. 20:06
전혀요 저희과는 얄짤없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6. 20:09
유능한 쇠별꽃
무슨 과시죠? 초성체로만..
0 0
유능한 쇠별꽃 14.06.26. 20:10
글쓴이
ㅎㅈ
1 0
똥마려운 금사철 14.06.26. 20:36
유능한 쇠별꽃
한자?
현자?
므뭐지ㅜㅜ
0 0
친근한 뽀리뱅이 14.06.26. 20:41
똥마려운 금사철
행정인듯요??
0 0
똥마려운 금사철 14.06.26. 20:41
친근한 뽀리뱅이
아 맞다.ㅋㅋㅋ잊고있었네요 감사합니당
0 0
답답한 편백 14.06.26. 20:07
저도 어떻게 말씀드려야할지 몰라서... 고민하고있습니다
0 0
best 어두운 만수국 14.06.26. 20:09
거지도 아니고 그런거 구걸좀 안했으면 좋겠음
할려면 혼자 조용히 하고 입닦던가
6 6
유능한 쇠별꽃 14.06.26. 20:17
어두운 만수국

ㄹㅇ 저런거하는사람중에 평소에 제대로 한 사람 거의 못봤고 전문직합격하고 좋은데 취업하는 선배들 봐도 저런짓 한번도 하는거 못봄 아니 애초에 저런거 할 필요가 없다고 보는게 맞을듯

0 0
끔찍한 백선 14.06.26. 20:18
유능한 쇠별꽃
일반화가 심한듯
0 0
유능한 쇠별꽃 14.06.26. 20:23
유능한 쇠별꽃
수업시작할때부터 성적관련해서 다 말해주고 자기가 한만큼 점수받아서 학점 나오는건데 왜 자기학점에 대해서 인정을 안하려고 하는건지..
0 0
훈훈한 진달래 14.06.26. 20:11
솔직히0받을만하니까받는거지
그냥받아들여야하는거아닌가요
저도 에이제로잇는데 그냥 받아들일건데요..
0 0
best 끔찍한 백선 14.06.26. 20:11
성적에 관해선 거지고 구걸이고 ㅈㄹ이고간에 체면 자존심따위는 버리세요. 그딴 자존심 가지고 알량방구 뀌다가 인생이 방구 될수있으니까요
5 6
창백한 물양귀비 14.06.26. 20:20
끔찍한 백선
개멋지노 ㅍ
0 0
근육질 관중 14.06.27. 01:04
끔찍한 백선
마이피누하는 애들 다 왜 이렇게 순진함? 대기업 들어가거나 잘 풀린 사람들 학사 때 순진했을 것 같음? 주위에 대기업 특히 경영기획같은 노련한 직군 사람들 없음? 머리 좋고+최고로 약은 놈들이 살아남는 세상인데. ㅉㅉ
여튼 글쓴이님. 본인 자존심 그딴거 생각하지 말고, 나중에가서 아 부산대 진짜 취업 힘들구나 사회에서 지방대라고 이렇게 무시하는구나. 그 때 학점 조금이라도 잘받아놀걸. 후회하기 싫으면 0.01이라도 GPA 잘 받으세요.
1 0
끔찍한 백선 14.06.27. 04:24
근육질 관중
이거 맞는말 왜 사람들은 현실성이 떨어지냐
1 0
착한 메타세쿼이아 14.06.26. 20:20
취업 때문에 0에서 +이 필요한가요? 4학년인데? 그거 한과목 때문에 평점이 얼마나 바뀐다고...ㅎㅎ 다른 핑계가 더 좋을 것 같네요
1 0
게으른 부추 14.06.26. 20:20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2 2
똥마려운 금사철 14.06.26. 20:38
정당한 이유가 있다면 요청은 나쁜 점이 없다고 봐요.
그런데 사익추구의 목적이 50%가 넘는다면 옳은 행동이라고 보이진 않아요.
전 그래서 시험 정말 잘 쳤다고 생각한 과목에서 C+이 나와도 그냥 받아들여요.
제가 선택한 과목이고 제가 공부를 그정도밖에 하지 않기로 선택한 것인데
책임을 져야죠.
물론 점수확인이런거는 가능하겠지만요.
0 0
난폭한 독말풀 14.06.26. 23:18
ㅋㅋㅋㅋ 본격 학점 거지 등장ㅋㅋㅋ
쁠 달아달라하다가 씨쁠 달아봐야 정신차릴듯
4학년인데 이런 글쓰기 안 쪽팔림?
취업도 그런 식으로 할건가..
노력에 대한 댓가를 받으쇼
1 1
흐뭇한 자금우 14.06.26. 23:29
거진 안올려주지않나요? 한두번올려주면 다들올려달라고하고 교수님 성향 봐가면서 말씀해보세요 4학년이라고 좀 우대해주는 교수님 계시긴하던데 저는 오히려 그런말하고 안좋게 볼까바 에이제로만 4개엿는데 그냥 안고 갔어요 ㅋㅋ
0 0
나약한 콜레우스 14.06.27. 22:10
후배들 보기에 부끄럽지도 않나요?
0 1
늠름한 당종려 14.06.28. 04:44
4학년이라고 올려줄꺼였음 진작에 +주셨을듯 그런거 말했다가 괜히 떨어질수도 있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