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1학년 학점 4.3 정도면 몇등정도 하나요?
글쓴이
- 2014.06.26. 20:10
- 3696
100명 중에 몇등 정도인가요 ??
신입생이라 감이 잘 안오네요
골고루 다 A+맞은애들은 잘 안보이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6~7등
0
0
눈부신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등예상
0
0
질긴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과라면 일이등 할듯
0
0
돈많은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동백나무
무슨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0명 기준 3등 안
0
0
머리나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좀쥐오줌
아 진짜 빡세네요 ㅠㅠ
진짜 빡세게 공부했는데 이정도라니 고학번되면 더힘들어질듯
진짜 빡세게 공부했는데 이정도라니 고학번되면 더힘들어질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등 안이면 잘한거죠. 1학년임을 고려해서 3등 이라 한거임. 2학년 이상이었음 6~7등? 시간 갈수록 공부 방법과 요령 익히실 거에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시면 그 이상 받으실수 있을 거에요
0
1
머리나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자리등수 예상합니다
0
0
어리석은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1학년땐 4.1x로 1등한적이 있네요. 4년전이지만
0
0
도도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기계라면 1등못해요
기계는 1학년중에 올에이플 몇명씩있던데
저희학년에는
기계는 1학년중에 올에이플 몇명씩있던데
저희학년에는
0
0
유쾌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