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대체 자격증에대해 아시는분 -컴퓨터 잘하시는 분 도와주세요 ㅠㅠ
글쓴이
- 2014.06.26. 20:14
- 1044
정보처리(산업)기사, 전자계산기조직응용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웹디자인기능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 전문가, 사회조사분석사 1, 2급(이상 한국산업인력공단), 컴퓨터운용사, 전자상거래관리사 1,2급, 전자상거래운용사(이상 대한상공회의소) 이중 한가지 자격증 소지자
여기서 가장 따기 쉬운 자격증 2개는 무엇인가요?
실컴 진도를 못따라가겠어서 혼자 독학하려는데
어느것이 가장 할 만 한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섹시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컴맹인데 그거 딸려고 할바에 걍 수업듣는게 나아요 이번학기에 예,복습 열심히해서 통과했어용
0
0
엄격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퓨터못하시는데 전문적인 자격증..ㅎ 차라리 쉬운 포토샵이나 파워포인트같은거 들으세요~
0
0
싸늘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보처리는 필기는 2주~4주 정도 실기는 1달정도 공부하시면 될꺼에요. 필기는 문제은행식이에다가 60점만 넘으면 합격이시고, 실기는 알고리즘 때문에 좀 공부하셔야 할꺼에요. 공무원이나 가점 등 이유가 없으면 실컴들으세요.
0
0
날렵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다 만만치 않습니다...
실컴 들으시는게 훨씬 수월합니다...
실컴 들으시는게 훨씬 수월합니다...
0
0
억울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어렵나요??? w만 몇번 띄었는지 모르겠어요. 컴퓨터 진짜 못해서 수업을 못따라가겠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무자동화괜찮아요 두세시간씩 일주일바짝!하면돼요ㅎㅎㅎ기출풀고..실기도 일주일정도연습 하면붙으실거예요
0
0
근육질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9급 준비에 변리사 따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