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인데요

글쓴이
  • 2014.06.26. 20:49
  • 2006

씨쁠 4개떴어요ㅠㅠㅠ

재수강할려하니 눈물날거 같아요 ㅠㅠ 4개중에서 계절은 딱 1개밖에 없어요 나머지는 필수 ㅠㅠ

이거 재수강 꼭 해야하는데 눈물이 앞을가리네요 ㅠㅠ

형누나들중에서 학교다니면서 이정도로 씨쁠 많이 받아보신분 계신가요 ㅠㅠ

할게너무 많아서 언제다 커버해야될지 모르겠어요 ㅠㅠ

2학기때는 진짜 열심히 할거에요 ㅠㅠ

조언좀 부탁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미운 수크령 14.06.26. 20:51
ㅋㅋㅋㅋㅋ일단안고가시고 다른거잘치시는게 더 좋습니다 재수강해봣자 비쁠입니다
0 0
예쁜 갓 14.06.26. 20:51
씨뿔이 많다는 건 올릴 여지도 많다는 거네요. 첫 술에 배부르겠습니까? 앞으로 더 열심히 하면 되죠.
0 0
착잡한 풀솜대 14.06.26. 20:53

B나C여러 개 뜨는 게 진짜 안 좋음. A랑 D-F 위주로 평점 똥망이면, 재수강 몇 개 해서 금방 올리는데... 1학점 짜리면 걍 안고 가시고 3학점 이상 짜리면 나중에 여유로울 때 재수강하세요 ㅋㅋ;

0 0
참혹한 비짜루 14.06.26. 20:54
이제 한학기했는데 시간은 많아요. 천천히 커버하면 되구요, 성적은 한번 정말 잘 받아보시는게 중요해요. 그럼 그 담부터 자신만의 어느정도 기준이 생길거고 그 이하로는 잘 안받게 되죠. 다음 학기에 한번 열심히 해보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수업 잘듣는게 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6. 21:22
참혹한 비짜루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제가 이번학기에 결석이 잦아서요ㅠㅠ 재수강 열심히해서 B+이라도 맞는게 훨씬 낫죠?
기업에서도 성적 많이 보나요 ㅠㅠ
0 0
참혹한 비짜루 14.06.26. 21:37
글쓴이
성적은 평균 혹은 평균 이상만되면 되요. 기업서도 성적으로 변별력을 크게 두지는않아요 일종의 지원가능한 제한선 의미죠. 물론 저는 성적은 높을수록 좋다고 생각해요, 1학년전공은 그나마 재수강하기 쉬워요 씨쁠 4개중에 비교적 쉬운거 부터 빨리 재수강 하시고 계속해서 고민해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6. 22:16
참혹한 비짜루

죄송한데 평균학점이 어느정도 인가요??

0 0
참혹한 비짜루 14.06.26. 22:18
글쓴이
학과마다 틀려요 보통 3.5~7??? 공대면 이정도구 문과 계열이면 좀 더 높을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6. 22:20
참혹한 비짜루
공대가 3.5~7이라구요..? 저 상대입니다만
0 0
참혹한 비짜루 14.06.26. 22:25
글쓴이
정확하진않지만 그정도 될걸요? 혹은 그보다ㅇ조금 낮던가, 근데 보통 학년이 올라갈수록 성적이 오르죠 재수강 하면서 다 메꾸니까요. 졸업할때ㅇ되면 다들 학점이 꽤 높답니다 저학년일때에 비해서. 상대쪽도 다들 학점이 높은 걸로 아는데 선배들한테 조언도 많이 구하세요~! 다들 생각보다 학점을 잘받아요 열심히도 하구요
0 0
참혹한 비짜루 14.06.26. 22:29
글쓴이
이건 졸업 기준이고 학기마다의 평점은 저거보단 낮을 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6. 22:56
참혹한 비짜루
감사합니다 진짜
0 0
고고한 투구꽃 14.06.26. 20:57
빠른 고시테크
0 0
초연한 복숭아나무 14.06.26. 20:58
공무원도 함 생각해 보세요.
0 0
건방진 봉선화 14.06.26. 21:19
차근차근 올리시면될거임ㅎㅎ
0 0
유별난 토끼풀 14.06.26. 21:23
일학년이 벌써 걱정입니까
다 올릴 수 있습니다~~
0 0
답답한 작두콩 14.06.26. 21:43
씨쁠가지곸ㅋㅋㅋㅋ
0 0
육중한 사람주나무 14.06.26. 22:26
저도1-1 씨쁠4개인데요 재수강하느라 빡씸. 2학기때부터라도 똥싸지마요 조언입니다!
0 0
활동적인 앵초 14.06.26. 23:24
자퇴라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0 2
적절한 수선화 14.06.27. 00:56
제 인생에 C+은 열말 하나 밖에 안 남았네요.
B 받은 과목도 3개 밖에 없음...
나머지는 전문 B+ 이상...

힘내세요....^^;;
0 0
특별한 떡쑥 14.06.27. 03:00
자퇴해라 그냥
0 1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