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인데요
- 2014.06.26. 20:49
- 2006
씨쁠 4개떴어요ㅠㅠㅠ
재수강할려하니 눈물날거 같아요 ㅠㅠ 4개중에서 계절은 딱 1개밖에 없어요 나머지는 필수 ㅠㅠ
이거 재수강 꼭 해야하는데 눈물이 앞을가리네요 ㅠㅠ
형누나들중에서 학교다니면서 이정도로 씨쁠 많이 받아보신분 계신가요 ㅠㅠ
할게너무 많아서 언제다 커버해야될지 모르겠어요 ㅠㅠ
2학기때는 진짜 열심히 할거에요 ㅠㅠ
조언좀 부탁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나C여러 개 뜨는 게 진짜 안 좋음. A랑 D-F 위주로 평점 똥망이면, 재수강 몇 개 해서 금방 올리는데... 1학점 짜리면 걍 안고 가시고 3학점 이상 짜리면 나중에 여유로울 때 재수강하세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업에서도 성적 많이 보나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한데 평균학점이 어느정도 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올릴 수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 받은 과목도 3개 밖에 없음...
나머지는 전문 B+ 이상...
힘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