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현장실습(교생) 성적은 P/F인가요? 글쓴이 2014.06.26. 21:11 1528 1 혹시 아시는 분?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냉정한 머위 14.06.26. 21:22 A (A+)또는 F 인걸로 알아요! 1 0 냉정한 머위 댓글 내용 복사 A (A+)또는 F 인걸로 알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냉정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