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별것아닌데 걱정되는게 있음ㅠㅋㅋㅋ
글쓴이
- 2014.06.26. 21:18
- 2330
지도교수상담을 안해서 지금 성적확인을 못하기에..
실용스페인어 기말칠때 시험지가 1-3-2 이 순서대로 되있었는데 그냥 풀었거든요 혹시 실수로 잘못 점수주시는건 아니겠죠?ㅠㅠㅠ
A받을 각오로 공부했다구요 으어ㅇ 스페인어 수업 짱짱이었음요 꿀휴강에
권한이 없습니다.
근데 이거 지도교수면담 다음학기도해야되고 그런건가요 ?
0
0
잉여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개미취
네 매학기 한다고 알고있어요 내년에는 꼭 해야겠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개미취
한 번 했으면 그걸로 끝인 걸로 알아요
0
0
끌려다니는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어떤 교수님 들으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ㅎㅎ
0
0
친근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송장풀
스페인어 수업은 한분밖에 안해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송장풀
아하 감사합니다~ 꿀교양이였던가요?
0
0
친근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