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합격 한 사람 있나요?
글쓴이
- 2014.06.26. 21:21
- 3081
주변 지인 말고
본인이 합격하신분 계세요??
수많은 공무원 준비자중에 왜 7급 합격자들은 지인드립만 볼 수 있는건지 하ㅠㅠ
얼마나 수험생활했고 누구 강의 책 봤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연봉이나 복지수준에 만족하는지도 궁금한데
권한이 없습니다.
7급 자체를 많이 안 뽑으니까 합격 사례가 적을 수밖에요.
0
0
방구쟁이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일행직 합격헀어요...;.. 개인적으로 임용유예하고 졸업기다리고 있는데.. 노력하면 붙을수 있는 시험입니다..
0
0
조용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창질경이
축하드립니다. 국가직 일행 합격하셨나요?
공부기간, 수험량 등등 궁금하네요. 7급은 노력만으로 점칠 수 없는 시험이란 소릴 많이 들어서ㅠㅠ
공부기간, 수험량 등등 궁금하네요. 7급은 노력만으로 점칠 수 없는 시험이란 소릴 많이 들어서ㅠㅠ
0
0
상냥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도깨비바늘
4개월 빡시게 공부했고 수험량은 도서관에 있는 모든 공시책은 다 봤는거 같네요..
하루 순수공부량 17시간 찍고 나왔습니다.
하루 순수공부량 17시간 찍고 나왔습니다.
0
0
조용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창질경이
답변감사합니다. 4개월 만에 합격이라니...ㄷㄷ 대단하시네요!!
그렇다면 강의는 안 들으시고 수험서로만 공부하셨나요?
4개월 만에 전과목 훑고 가시려면 기출위주로 공부하셨는지...
그렇다면 강의는 안 들으시고 수험서로만 공부하셨나요?
4개월 만에 전과목 훑고 가시려면 기출위주로 공부하셨는지...
0
0
상냥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도깨비바늘
기출은 5년치 정도만 봤어요. 글쓴이 분도 하시면 가능합니다^^
같이 스터디 하는 사람들을 유심히 관찰한결과.. 폰이 문제에요..
같이 스터디 하는 사람들을 유심히 관찰한결과.. 폰이 문제에요..
0
0
조용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창질경이
아ㅠㅠ 답변말씀 정말 감사해요!
저는 이제 시작하려고 합격수기 쭉 읽고 인강 훑고 있었는데 기출로만(?) 공부하셨다니까
마음이 솔깃해지네요. 아공법이라는 책을 어제 읽었는데 그 책 저자는 기출위주 공부(인강X)를 강조하더라구요.
죄송하지만 마지막으로 몇 가지만 더 여쭤봐도 될까요?
* 경제학도 기출 5년치 정도만 보시고 시험장 가셨나요? 7급에서 경제학, 국어가 제일 걱정되는데 경제학 공부는 독학으로 힘들 것 같아 강의를 하나 신청하려하거든요. 기출로만으로도 가능한지 혹은 창질경이님께서 경제학적 기본 베이스가 있으신 상태에서 시작하셨는지 궁금해요!
* 국어 공부 하실 때 따로 기출 외에 보신 기본교과서는 없으신가요? 궁극적으로 모든 과목을 다 기출위주로 공부하셨는지 아니면 특정 과목들에 따라서는 기출 외에 보충교재도 많이 본다거나 짧은 특강 등의 방법을 함께 병행하셨는지 궁금해요^^;;
만약 확인하시고 답변괜찮으시다면 꼭 부탁드려요ㅎㅎ 제가 공기업 준비를 하다가 계속 최종단계를 넘지 못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려고 하는지라 자신감도 많이 하락하고 걱정이 많이 앞서게 됐네요ㅎㅎ; 창질경이님께서 답변주신다면 정말 큰 도움과 힘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는 이제 시작하려고 합격수기 쭉 읽고 인강 훑고 있었는데 기출로만(?) 공부하셨다니까
마음이 솔깃해지네요. 아공법이라는 책을 어제 읽었는데 그 책 저자는 기출위주 공부(인강X)를 강조하더라구요.
죄송하지만 마지막으로 몇 가지만 더 여쭤봐도 될까요?
* 경제학도 기출 5년치 정도만 보시고 시험장 가셨나요? 7급에서 경제학, 국어가 제일 걱정되는데 경제학 공부는 독학으로 힘들 것 같아 강의를 하나 신청하려하거든요. 기출로만으로도 가능한지 혹은 창질경이님께서 경제학적 기본 베이스가 있으신 상태에서 시작하셨는지 궁금해요!
* 국어 공부 하실 때 따로 기출 외에 보신 기본교과서는 없으신가요? 궁극적으로 모든 과목을 다 기출위주로 공부하셨는지 아니면 특정 과목들에 따라서는 기출 외에 보충교재도 많이 본다거나 짧은 특강 등의 방법을 함께 병행하셨는지 궁금해요^^;;
만약 확인하시고 답변괜찮으시다면 꼭 부탁드려요ㅎㅎ 제가 공기업 준비를 하다가 계속 최종단계를 넘지 못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려고 하는지라 자신감도 많이 하락하고 걱정이 많이 앞서게 됐네요ㅎㅎ; 창질경이님께서 답변주신다면 정말 큰 도움과 힘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0
0
상냥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