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이라 휴학신청하려는데 휴학신청기간 끝났나요?
글쓴이
- 2014.06.26. 21:49
- 1155
다른 학교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걔네 학교는 어제 끝났다던데 우리 학교는 언제 신청할 수 있어요? 지금 해보니까 안 되네요 ㅠㅠ
그리고 반수 때문에 휴학하는거는 인터넷으로 안 돼요?
그리고 반수 때문에 휴학하는거는 인터넷으로 안 돼요?
권한이 없습니다.
휴학 학기중에도 가능하지않나요...
0
0
겸손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기 중에 신청하면 등록금 못 돌려 받지않나요???
입금 안 해주고 복학할 때 안 내도 되게 해주는 거 아닌가요?
입금 안 해주고 복학할 때 안 내도 되게 해주는 거 아닌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월달에 휴학가능해요
0
0
뛰어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