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발치 잘하는 치과 추천
글쓴이
- 2014.06.26. 22:30
- 1669
치과 추천 부탁드릴게요! 부산대랑 가까울 수록 좋아요! 아랫니에 옆으로 났네요 ㅠㅠ 어딜가나 아플것 같지만 그래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대동병원이염 저 거기서뽑았어욯ㅎㅎ매복니ㅠ..ㅠ
0
0
피곤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동병원 치과 과장님 찾아가세요
0
0
병걸린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개짜리 냅두고 있는데ㅠㅠㅠ저도 슬슬 가봐야할듯
0
0
서운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서동이면 10분거린데 거기 부산은행 4층에 굿서울치과 가보세요 사랑니 하나도 안아프게 다뽑았어요 ㅋㅋㅋㅋ 딸이 부산대생이라 부산대 홈페이지에서 보고 왔다고하면 할인해주실수도있어요 혹시 모르니까 가실꺼면 댓글달아주세요 말씀드려놓을수있어요 ㅎㅎ
0
0
따듯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