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대외교류본부 설명회 다녀오신 분!
글쓴이
- 2014.06.26. 22:42
- 1157
교비가 많이 줄고 대부분 교환으로 뽑는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학점의 비중이 대폭 상승했다더라구요ㅠㅠ 혹시 추가된 학교나 없어진 학교 어디인지 알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프랑스, 터키 추가되고 미국 교비 없어졌어요 갑자기 학점위주로 바뀌니 좀 어이없네요..
0
0
괴로운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옥잠화
헉 미시시피랑 하와이 모두 없어졌나요? 교환으로 전환된게아니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이안조으면..접어야하나요
0
0
근엄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은분취
그러게요ㅠㅠ 저도 당황스럽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ㅡㅡ이번에교비로가는데빡치네요ㅋㅋ교환에서하도갈곳이없어서담학기교비로가는데...
0
0
부자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