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한다고했다가안해도상관없나요? 글쓴이 2014.06.26. 23:27 895 1 더좋은조건찾아서안할라하는대 그냥죄송하다고하면끝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행복한 중국패모 14.06.26. 23:27 네. 0 0 행복한 중국패모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행복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