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이 이유없이 변할수도 있나요
글쓴이
- 2014.06.26. 23:34
- 2203
+가 잘못 붙은거 같은데
말 안하고 있다가 내려갈수도 있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이유없이는 좀 웃기네.. 정정 요청 없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원래 0여서 그냥 그렇구나~ 하고 있었는데, 며칠 후에 갑자기 +로 올라가서 +로 확정된 적 있었어요.
처음에 잘못 입력하셨거나, 다시 생각해 보니 + 붙여 주고 싶으셨나 봐요... ㅎ_ㅎ
처음에 잘못 입력하셨거나, 다시 생각해 보니 + 붙여 주고 싶으셨나 봐요... ㅎ_ㅎ
0
0
과감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등골나물
우와...저도그랬으면ㅜㅜㅠ
0
0
보통의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등골나물
변할수가 있는거군요 ... 으으 불안한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려가는 건 본 적 없고 오른 적은 있어요 ㅎㅎ
0
0
냉정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들중에 의의제기 될 여지 남겨두려고 일부러 성적 한단계씩 밑으로 줬다가 정정기간 마지막쯤에 한단계씩 올려주시는분들도 소수이시지만 계셔요~
0
0
꾸준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아무런 요청없이도 +로 올라간적 있어요 ..ㅎ 진짜 재량인듯!
0
0
겸손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