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평가 (원어)
글쓴이
- 2014.06.26. 23:50
- 1457
학칙이 변경됬다고 본거 같은데...
교수님이 100% A+ 다 뿌리던 시대는 갔죠?
50% A+~A0 50% B+이하로 본거 같긴한데....
이게 다시 보니 20명이하인 교과목 절대평가가 변경된거고..
영어 수업인데... 원어는 어떻게 바뀌었는지 궁금해서요 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