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과목B0는상위70퍼까지맞죠??
글쓴이
- 2014.06.27. 00:11
- 2206
상위70퍼까지 비제로 인걸로 알고 있는데 w띄운 사람도 총 인원에 포함되는 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포함하고 안하고는 교수님 마음임요
0
0
자상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능소화
헐진짜요?;;
0
0
푸짐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털진득찰
절대 70%를 넘길수 없다는거지 70%보다 덜주거나 w를 포함하냐 마냐는 교수님 마음입니다
0
0
미운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위70%면..
C+은...하위30정도라는건가요ㅠㅠ
C+은...하위30정도라는건가요ㅠㅠ
0
0
촉박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연꽃
교수님따라 다른데 보통 C+정도면 50프로 정도 생각하면 됨. 전공같은 경우 꽉 채워서 주는 경우가 별로 없음. 울 과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A0받으려면 학칙의 30프로가 아닌 10프로 이내에 들어야함.
0
0
초라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