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께 성적문의메일 드리려고하는데요
글쓴이
- 2014.06.27. 00:18
- 3244
성적 높여달라는 부탁을 하려는 거 아니구 도저히 제가 받은 평점이 이해가 안되서요ㅠ ㅠ
대체 왜 그 정도를 받게 되었는지 알고 싶기도 하고 뭔가 잘못 처리된건가 싶기도해서 그러는데 이런 메일 보냈다가도 괜히 성적이 한단계 더 하향되는 경우도 있나요??
예전에 성적 높여달라는 요구했다가 오히려 한 단계 더 아래로 떨어뜨린 교수님도 계신다는 글을 본 적이 있어서 메일 보내기가 망설여지네요....
대체 왜 그 정도를 받게 되었는지 알고 싶기도 하고 뭔가 잘못 처리된건가 싶기도해서 그러는데 이런 메일 보냈다가도 괜히 성적이 한단계 더 하향되는 경우도 있나요??
예전에 성적 높여달라는 요구했다가 오히려 한 단계 더 아래로 떨어뜨린 교수님도 계신다는 글을 본 적이 있어서 메일 보내기가 망설여지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직접찾아가셈
0
0
개구쟁이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향되는 경우도 있어요
0
0
싸늘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도 사람인데 하향시킬 수 있죠 충분히
0
0
황홀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ypnu.net/noname/5183555 하향실례
0
0
억쎈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수랑 등수 궁금하다고 물어보셔요
근데 교수님들 이 시기에 굉장히 예민하실거임ㅋㅋ
근데 교수님들 이 시기에 굉장히 예민하실거임ㅋㅋ
0
0
점잖은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납득안가면 메일로 여쭤보세요
저는 실제로 전산오류로 에이쁠이 씨쁠로 뜬적이 있어요..
교수님도 드문 경우라고 하시긴 했지만요
저는 실제로 전산오류로 에이쁠이 씨쁠로 뜬적이 있어요..
교수님도 드문 경우라고 하시긴 했지만요
0
0
끌려다니는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 교수님 재검토 바랍니다.
교수 어?? 잘못되었군
학생 그쵸??ㅎㅎㅎㅎ
교수 자네 C0가 아니라 D+ 이군
이런거 종종 있어요 없을거같은데
교수 어?? 잘못되었군
학생 그쵸??ㅎㅎㅎㅎ
교수 자네 C0가 아니라 D+ 이군
이런거 종종 있어요 없을거같은데
0
0
유별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윗분들 왜 이렇게 겁을 주세요 ㅋㅋㅋㅋ
아주 정중하게 말씀드리면 문의드렸다고 까진 않아요. 성격 진짜 이상한 분 아니고서야...ㅠㅠ 물론 올려 달라고 했을 경우는 상황이 다르지만 글쓴님 경우는 그냥 문의만 드리는 건데 그거 갖고 까는 분이 어딨어요...
메일 쓰실 땐, 처음에 인사하면서 한 학기 동안 감사했다고 말씀드린 후에, 이번에 성적을 확인했는데 어떤 부분이 부족했는지 알고 싶다~ 이런 식으로 쓰심 돼요.
이렇게 썼는데 점수 까는 분은 안 계세요... ㅠㅠ;
아주 정중하게 말씀드리면 문의드렸다고 까진 않아요. 성격 진짜 이상한 분 아니고서야...ㅠㅠ 물론 올려 달라고 했을 경우는 상황이 다르지만 글쓴님 경우는 그냥 문의만 드리는 건데 그거 갖고 까는 분이 어딨어요...
메일 쓰실 땐, 처음에 인사하면서 한 학기 동안 감사했다고 말씀드린 후에, 이번에 성적을 확인했는데 어떤 부분이 부족했는지 알고 싶다~ 이런 식으로 쓰심 돼요.
이렇게 썼는데 점수 까는 분은 안 계세요... ㅠㅠ;
0
0
살벌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