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관련 질문드리겠습니다.
글쓴이
- 2014.06.27. 00:39
- 1339
저는 자연대에서 좀 괜찮은 과에 재학중인데요..
적성에 잘안맞고 그래서 기계공학과로 전과하고싶은데
이번에 1학년 1학기 총평점 3.4에 전공평점 3.5 맞았는데요 평점 대략 어느정도까지 올려야 전과가능한가요? ㅠㅠ
아 그리고 일단 제가 자연대라서 수료학점이 132인데,
전과하려면 2학년1학기까지 자연대가 필요로하는 학점인49.5학점 이상을 따야하나요?
아니면 공대가 필요로하는 학점인 52.5를 따야하나요?
아 그리고 과사에 있는 조교님한테 전과에대해 문의하는거 맞죠? 전과에대해서 물어보면 안싫어하시나요? ㅠ
마지막으로 전과때문에 기계공학과 전공6학점 들어야 하잖아요? 그거 들으면 같은과 친구들이나 선배들 눈치안보이나요? 아그리고 자대생한테도 열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계과 전공기초가 아니고 해당과 전공기초 다듣는걸껄요?
0
0
예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생강나무
아하 그럼 전과하고자하는 과의 전공기초 나 전공필수 과목을 6학점 이상 이수하기만 하면 되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저도 그렇게 알고있음ㅎ
0
0
예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소속과
0
0
예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생강나무
그럼 저는 2학년 1학기까지 학점 49.5만 따두면 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자세히는 잘 모르겠네요
전과는 어디 물어보기도 애매하고 물어볼때가 없져?ㅋㅋㅋ
전과는 어디 물어보기도 애매하고 물어볼때가 없져?ㅋㅋㅋ
0
0
예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생강나무
네 ㅠㅠ 꼭전과하고싶은데 아무리 찾아봐도 정보가 잘 없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생강나무
저희과좋은듯
0
0
예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