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컴활 재시험 치신분있나요? 글쓴이 2014.06.27. 01:01 829 0 성적 떴는데 ㅠㅠㅠ... u인데 이거 잘못 처리되었을 가능성은 없겠죠??... 눈물나네요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