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출석...ㅡㅜ
글쓴이
- 2014.06.27. 02:24
- 1191
그렇게 사람이많은데 왜 두번째로 불릴까요....
교수님이 2분전에 부르셔서 지각 2번했네요...
출석부가 무슨 순이길래 이렇죠??
교수님이 2분전에 부르셔서 지각 2번했네요...
출석부가 무슨 순이길래 이렇죠??
권한이 없습니다.
학과순입니다 저도 그런식으로 지각많이했어요 ㅠㅠ
0
0
잘생긴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마지막에 불리는데...ㅋㅋ
0
0
침울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나도밤나무
http://mypnu.net/free/1947702
순으로 불러요
순으로 불러요
0
0
침울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