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2학년 성적
글쓴이
- 2014.06.27. 03:07
- 1615
기계과 2학년 1학기 3.5정도면 선방이라던데
이번에도 선방일까요
대체로 성적의 분수령인 고체 성적 잘주신거 같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선방
0
0
초조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4.1 ㅎㅎ
0
1
짜릿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
1
때리고싶은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창공이학점갉아먹음
0
0
적절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가막살나무
창공 A+.........ㅋㅋㅋ
0
0
촉박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