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 평점 질문합니다
글쓴이
- 2014.06.27. 03:14
- 1440
서류넣어보신분들이나 고학번분들
지금 4학년 1학기고 총평점 4.16 전공평점 3.96입니다
일부 기업에서 총평점이 아닌 전공평점을 본다는 얘기가 있던데
메이저 쪽으로 가기위해서는 전공평점을 4이상으로 맞춰야 할까요? 아니면 그냥 총평점으로 위안삼아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