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가는이유가뭐죠? 좋았던점자랑해주세요!!!
글쓴이
- 2014.06.27. 03:14
- 5622
주변에 다들갔다오더라구요ㅋㅋ
저는 20대중반넘도록 안가고못가고ㅋ
여행 다녀오는게 필요할까요? 당연히
저도 구경하고 맛있는거먹고싶은데..
이번 방학에도 할일이 많아서요..휴
취업전 마지막 방학이지만 그냥 다놓고
여행다녀올까요 비교하니까 갑자기 서글퍼지네요!!!!!!
언제 여행갈수있을까ㅋㅋㅋ
제가 마음을안먹어서그런건지?ㅜㅜ
저는 20대중반넘도록 안가고못가고ㅋ
여행 다녀오는게 필요할까요? 당연히
저도 구경하고 맛있는거먹고싶은데..
이번 방학에도 할일이 많아서요..휴
취업전 마지막 방학이지만 그냥 다놓고
여행다녀올까요 비교하니까 갑자기 서글퍼지네요!!!!!!
언제 여행갈수있을까ㅋㅋㅋ
제가 마음을안먹어서그런건지?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짧게라도 다녀오세요ㅋㅋㅋ 굳이 해외여행일 필요있나요.. 전 둘다 가봤는데 해외여행은 그냥 새롭고 다른 점이 많으니 신기하죠ㅋㅋㅋㅋ
0
0
못생긴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행은 '필요'해서 가는게 아니예여 ! 필요로 인해 가는건 시작부터 '여행'이 아닌거죠 ㅋㅋ 가고싶음 갔다오세요 짧게나마라도 ㅇㅇ! 해외여행은 국내여행보다 훨~씬 새로운 것들을 보고 느낄 수 있는거니 가는거죵 ㅎㅎ 한국이라는 문화에서 벗어난 다른 틀의 사회를 볼 수 있으니까 갑니당! 하지만 국내여행도 충분히 배울 게 많고......... 아니 다 필요없고 어디든 그냥 가세요!!
0
0
재수없는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원이다릅니다..
진짜해외여행 갔다오면 평생남습니다
진짜해외여행 갔다오면 평생남습니다
0
0
깨끗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차원이 달라요. 젊을때 한번쯤은 가볼만한거 같아요
0
0
미운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여행을 다해서요. 딱 지도펴고 안간도시가없어서 해외갑니다. 한국도 안보고 해외가는건 그냥 허세인듯
0
0
적나라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것도 남눈치보나 ㅋ
그냥가고싶으면가는거지
주변에 다들가니까 나도 가야하는거 아니냐는 마인드는 좀 ㅋ
그냥가고싶으면가는거지
주변에 다들가니까 나도 가야하는거 아니냐는 마인드는 좀 ㅋ
0
0
고상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나라가면 드는 이국적인 느낌이 좋아서 갑니다. 가까운 일본만 하더라도 우리나라와 냄새가 다르고 풍경이 다르죠.
0
0
예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면 좋지만 굳이 쪼들리는데 남들 다 가니까 가야 할 필요는 없어요. 가볼만은 하지만 굳이 안가셔도 남들보다 뭔가 젊을때 얻어가는건 없네 이런 생각은안하셔도 될듯. 시각적 미각적 경험 고생경험이 값지긴 하지만이건 직장인되서도 경험할수있으니까요. 값진 정말 재밌는 여행이었지만 학생때 다시는 안갈거같네요. 아무리 좋았다해도 수개월 알바비를 몇일만에 탕진한게 너무 허무했다는..제기준으론 연애가 마음이 중요하다곤한들 그돈으로 연애를 더욱 풍성하게 하는게 더 값졌을거같아요. 정말 금전적으로 여유있는 직장인되서야 가지 학생땐 그 돈으로 할수있는 가치있는 일이 많아요. 그러니까 위엣분들이 꼭가보세요 이래도 님의 상황을 봐서 님이 판단하세요. 굳이 쪼들리는 학생때 무리해서 갈필욘 없음
1
0
코피나는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쪼들리는데 무리하게 해외 갈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학생일 때 가는 것이 시간적으로 여유가 많기 때문에 추천하시는 분들이 많을 뿐이지요.
나이들어서도 갈 수 있으니 그렇게 심하게 신경쓰실필요는 없어요.....ㅎ
다만 학생일 때 가는 것이 시간적으로 여유가 많기 때문에 추천하시는 분들이 많을 뿐이지요.
나이들어서도 갈 수 있으니 그렇게 심하게 신경쓰실필요는 없어요.....ㅎ
0
0
흔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말이있어요
어릴땐 시간은많지만 돈이없어서 여행을못가고 나중에 자리잡으면 돈은있지만 시간이없어서 못간다고
어릴땐 시간은많지만 돈이없어서 여행을못가고 나중에 자리잡으면 돈은있지만 시간이없어서 못간다고
0
0
뚱뚱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모두감사합니다ㅋㅋ저는돈보다는 시간때문에ㅜㅜ어쨌든 제가 걱정?했던건
꼭 젊은나이에 이시기에해야 더좋고
삶을 크게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주는건가
궁금했어요ㅋㅋㅋ20대중요하니깐ㅋㅋ좋았던점 뭔지도 궁금했고!!!! 모두들
감사합니다
꼭 젊은나이에 이시기에해야 더좋고
삶을 크게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주는건가
궁금했어요ㅋㅋㅋ20대중요하니깐ㅋㅋ좋았던점 뭔지도 궁금했고!!!! 모두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