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차는 전공학점으로만 따지나여?
글쓴이
- 2014.06.27. 09:00
- 1708
사람마다 듣는 교양이 다른데 그걸 포함해서 석차를 매기면 석차의.. 뭐라해야하나 신빙성? 같은게 없어지지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 포함.
0
0
쌀쌀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해당
전공 하나도 안들어도 석차매겨져요?
0
0
억쎈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산부추
ㅇ
0
0
쌀쌀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석차도 나오고 전체석차도 나와요 ㅇㅇ
0
0
이상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미국부용
그런 방법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미국부용
헐 전공석차도나오나요?? 첨듣는얘긴데..
0
0
수줍은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미국부용
아맞다 전공석차는안나오고 학점만
0
0
이상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 장학금은 다포함해서주는거죠?
0
0
더러운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평점이 나오는거고 석차는 학기석차랑 모든학기 통틀어서 석차떠요
0
0
교활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