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과목에서 차라리 F?
글쓴이
- 2014.06.27. 09:21
- 1684
일반선택과목에서
디제로를 받았는데 재수강할 자신이 넘너무 없는데 차라리 연락해서 F받는게 나을까요?
디제로를 받았는데 재수강할 자신이 넘너무 없는데 차라리 연락해서 F받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심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받는다고 성적 삭제되는거 아니에요...
0
0
사랑스러운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글라디올러스
f면 학점에는 포함안되는거 아닌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부 P/F, 이제는 S/U 과목이겠군요... S/U 과목 제외하고, 다른 과목은 F 받으시면 평점에 들어가요...
F보다 D0가 나아요.
0
0
사랑스러운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글라디올러스
아 F는 0점 인가요..?
네이버에 학점계산기로 하면 f는 안들어가더라구요.. 그거랑 다른건가 ㅠㅠㅠ
네이버에 학점계산기로 하면 f는 안들어가더라구요.. 그거랑 다른건가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3학점짜리 F면 0점이고, D0면 평점 조금이라도 올라가요...
0
0
사랑스러운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글라디올러스
네..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평점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걍 디제로 받고 가지고가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