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담했는데 성적열람불가
글쓴이
- 2014.06.27. 09:58
- 1872
이건 무슨경운가요... 과사에 연락했더니 자기들도 어떻게 된 건지 모르겠다는데...아 화나네요ㅠㅠ 그럼 성적못보는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헐 닉네임도답답해..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담했어도 홈페이지에서 면담신청서? 안올렸으면 안될걸요
0
0
무례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담하시고 홈페이지 확인해야되는데 ㅜ 안하셧나보네여
0
0
납작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과사에서 해주는거 아닌가요? 모른다는게 말이되는건가
0
0
귀여운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께서 면담 확인 안하신듯... 교수님께 연락해서 말씀드려보세요 저도 그랬어요
0
0
이상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 답이없는 시스템임 ㅋㅋㅋ
0
0
납작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담안하면 언제부터 확인가능해요?
0
0
창백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