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독 ㅇㅎㅅ 교수님 글쓴이 2014.06.27. 10:10 702 0 ㅋㅋㅋ방금 토요일에 성적뜬다고 문자왔네 문자 나만 받은건아니겠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