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시원한가요?
글쓴이
- 2014.06.27. 11:00
- 912
건도는 왜케 더운지 에어컨이 23도인데 희망고문하는거 같고 ㅠ 정검이상없다고 하는데 ㅠ
권한이 없습니다.
완전시원해요
0
0
우아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협죽도
흑 ㅠ 가방을 싸야겠군요 감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얼른오세욥!!!
0
0
우아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주약간추운정도ㅇㅇ 다들 담요나 겉옷하나더 감싸고있어요
0
0
머리좋은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한텐 중도가 미지근한 온도였는데...
반팔 반바지였음에도 불구하고 ㅋㅋ
반팔 반바지였음에도 불구하고 ㅋㅋ
0
0
도도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