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줘영선수보고 소시오 패스라고 해서 죄송합니다.
글쓴이
- 2014.06.27. 11:19
- 1775

그냥 공을 무서워하는 분일뿐인데 소시오패스라고해서 죄송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공을 뺏을 생각을 안하고 저기서 춤추고 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납작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우단동자꽃
공과 밥줘 사이에는 척력이 작용함
자연스레 멀어짐
자연스레 멀어짐
0
0
화사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놓고 저러는것도 대단
0
0
참혹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흥민 김신욱 같은 애들이 불쌍
0
0
까다로운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주영 선수의 공간창출능력은 역시 탁월!!
0
0
질긴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