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면담 시간이 계절시간이랑 겹치는데ㅜㅜ 글쓴이 2014.06.27. 11:36 908 1 전화도 안받으시고 무작정 찾아가봐야 하나요??ㅜㅜ 이럴땐 어디로 연락을 해야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거대한 브룬펠시아 14.06.27. 12:25 과사에 연락해보세요ㅎ 0 0 거대한 브룬펠시아 댓글 내용 복사 과사에 연락해보세요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거대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