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프린키피아
글쓴이
- 2014.06.27. 13:56
- 1414
성적이 잘들 나오셨어요??
나 왜이렇게 안나왔지
이거 문의는 김희수교수님 한테 메일보내면되나요?? 셤도못해도반은마춘거같고 과제도다해서냈는데 c0받았지왜
나 왜이렇게 안나왔지
이거 문의는 김희수교수님 한테 메일보내면되나요?? 셤도못해도반은마춘거같고 과제도다해서냈는데 c0받았지왜
권한이 없습니다.
걍 아는거 다적었더니 A+
0
0
초연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a플나왔어요
0
0
눈부신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분의이적엇는데 에뿔이네요
내주변에전부 백지여서 공부좀만하면 다잘나온듯한데
내주변에전부 백지여서 공부좀만하면 다잘나온듯한데
0
0
어리석은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못해서 C0로 주신거죠.
C+도 아니고 C0로 줄 정도면 그냥 못한 겁니다.
괜히 문의해봤자 좋은 소리 안 하실 것 같으니 안보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C+도 아니고 C0로 줄 정도면 그냥 못한 겁니다.
괜히 문의해봤자 좋은 소리 안 하실 것 같으니 안보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0
0
똑똑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밖에못맞춰서여..
0
0
깔끔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면 진짜 못해서 준 거네요 평범하게 치면 B까진 나옴
0
0
고상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 제생각엔한번문의하는게나쁘지않을듯 암만봐도 절반정도는 백지내고갔는데 반이상맞앗는데 c0는조금안맞긴해요; 게다가300명가량이듣는데
0
0
어리석은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메일로한번문의해봐야겠어요...이번에 분자생물학이랑 같이수강해서 앞페이지는 거의다알겠고 뒤쪽은 반정도 적었거든요...출석다하고 레포트도기간맞춰서 열심히해서 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쳤다 생각했는데 b+나와서 만족 중이에요
문의해보셔야할듭
문의해보셔야할듭
0
0
건방진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이요 뭐 기말 제대로 공부 안 했으니 감안해야죠 ㅠㅠ
0
0
잉여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