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평점이 3.8 이면 나쁘지 않죠?ㅠ
글쓴이
- 2014.06.27. 14:34
- 2967
이번이 마지막 학기라서... 경제통상대학 소속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중상~~~
0
0
개구쟁이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공대인데 3.7~3.8 정도로 나갈 예정 ㅋㅋ
0
0
답답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경통대인데ㅋㅋㅋ 그정도면 나쁘지 않은데요?
1
0
깔끔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쁘진 않은데 좋다고도 할 수 없죠.
그냥 중상임.
그냥 중상임.
0
0
점잖은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겠다ㅠ
0
0
난폭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상?
본인 등수보면 대충 어느정돈지 알지 않을까요
본인 등수보면 대충 어느정돈지 알지 않을까요
0
0
털많은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나 조용히 있어야겠다.
1
0
무례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히 손해보진 않을듯
0
0
나약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
0
0
슬픈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7로 나갈꺼같은데 부럽
0
0
귀여운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