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섭 교수님 글쓴이 2014.06.27. 14:37 1070 1 전영섭 교수님 성적 미입력이신데ㅠㅠ 대략 언제쯤 올려주실까요..? 미입력 하나 남았는데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큰 금새우난 14.06.27. 15:26 저번에도 늦게 하시더니 이번에도 늦으시나 보네요 언제일지는 교수님만 아시겠죠?ㅎㅎ 0 0 큰 금새우난 댓글 내용 복사 저번에도 늦게 하시더니 이번에도 늦으시나 보네요 언제일지는 교수님만 아시겠죠?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큰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언제일지는 교수님만 아시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