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이 내려가기도해요?
글쓴이
- 2014.06.27. 15:07
- 2054
성적확인해보니
처음보다 내려가있는데..
왜이런거죠??ㅜㅜ
건의해봐야할까요?ㅠㅠ
처음보다 내려가있는데..
왜이런거죠??ㅜㅜ
건의해봐야할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문의라도해보셈 아마뭔가착오가있어서일듯
0
0
난감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군가 정정해서 바뀌었을 수도
0
0
귀여운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려감
0
0
해맑은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