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심리학ㅠㅠ
글쓴이
- 2014.06.27. 15:22
- 1080
생물심리학 성적 나왔는데..왜이렇게 점수가 안좋죠.. 다들 성적 잘받으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게요ㅠㅠ저도낮게나왔어요
0
0
특별한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생각보다 낮게나온것 보니 전체적으로 다들 잘보셨었나 보네요ㅜㅜㅜ
0
0
황홀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제20프로가 좌우한거같아요 .. 그 하나가 20프로면엄청 큰거니..
0
0
정겨운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짚신나물
ㅠㅠ과제나름반박해가면서 여기저기 잘구성한것 같았는데..ㅠㅠ 맘에안드셨나보네요..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받으셧어요?ㅠ
0
0
착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고추나무
비쁠이요ㅠ시험도잘쳤다생각했는데기대이하의점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쁠로그러시면곤란ㅜㅜㅜㅜ
0
0
천재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받았는데 과제 비중이 중요하긴 한가 보네요
0
0
초연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