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PT를 받고싶은데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 2014.06.27. 17:04
- 4127
근육량 거의없고 배만 엄청나게 나온 체지방 돼지 몸입니다
심한 비만은 아니구 정상체중 +4키로 정도인데 배만 너무 나왔습니다 ㅠㅠ
이번방학에 진짜 PT받아서 복근도 만들고 근육맨이 되어보고싶습니다
학교앞이나 OR 학교 근처 헬스에
PT 괜찮은곳 아시면 소개좀 부탁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돈 발라도 이번 여름엔 무리일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뱃살이 제일 안빠짐여 더구나 체형자체가
그런분이면 오래묵은 살들일텐데..
살 자체가 단단하면 정말 독한만 먹고 해야하고
좀 무르다면 그나마 육개월 빡세게 하면 답이 보일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이 호날두 뺨치게 되어서 저도 놀랐음.. 피티가 최곱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하는것보다 피티 트레이너 같이 붙여서 피티 하면 초단기간안에 권상우 몸 됩니다..
저도 피티한지 2개월째 넘어가니까 아예 밖에서 하루종일 웃통 까고 다니고 싶을정도로 ㅋㅋ
대신 한달에 100만원 정도 하니까 좀 신중히 결정하세요 3개월정도 하면 운동 어떻게 해야하는지
마스터 해버려서 그 이후로는 자기가 알아서 몸관리 잘 하게 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 쎄네요..ㅠㅠ
오십정도 생각했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은 오십은 절대 어림도 없지만 부산에는 인기 많은 곳 말고 새로 생긴곳이라던지
조그마한곳은 오십해요 일주일에 3번정도 가면 50에 퉁치고 PT 받을수 있겠네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년잡으시면 배는들어갈것같아요 운동은 먹을거 다먹어도 꾸준히하고안하고의 차이인것 같아요..
저는 피티한번도 받아본적없고 꾸준히만 했구요 탄탄하지만 마르지도않은몸입니다
꾸준히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YBM 건물에 있는 엠논? 엠론? 무튼 엠어쩌구라고 해요.
머신들도 다 최신이고, 로잉머신잘없는데 있다고 하고,
체계적으로 잘 가르쳐주고 옆에서 지도 해준다고 해요.
대신 그만큼 비용이 비쌈.. 한 달에 20만원 넘어가던데, 뭐 하면 할인이 된다던데
그게 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비싸요..
그래도 PT보단 덜 비싸죠.. PT는 횟 수당 얼마 받으니 주 3회 한 달해도 많이 비쌈..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